홈페이지 >

미역은 & Nbsp; "미역복장" 내년에 시장에 들어갈 전망이다.

2010/8/26 19:53:00 57

미역

  

미역

우리가 친숙한 해산물인데, 이제 너는 가공품을 몸에 입힐 수 있다.

어제 중국공사원이 주최한 103차 공정과학기술포럼이 상해에서 열렸고, 많은 원사, 전문가들이 함께 방직 기술의 새로운 진전을 검토했다.

청도대 하연치 교수에 따르면 미역을 원료로 한 해조섬유 섬유 방적 기술은 이미 성공적으로 ‘ 미역 복장 ’ 이 내년에 시장에 들어설 전망이다.


미역은 갈조의 일종이며 해조섬유가 풍부하다.

샤옌치는 기자에게 실험 테스트에 따르면 해조섬유와 면섬유가 상당한 강도를 갖추고, 손감이 한꺼번에 더 좋아지면서 방직 원료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해조

섬유는 많은 면마 소재가 갖추지 않은 우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

매조섬유에서 다른 금속이온을 결합한 후, 이를 일정한 항균과 전자의 방사능 기능을 갖추고 고급 기능성 원단에 들어선다.

그리고 해조섬유는 타고난 연소 저항 성질을 갖고 소방방호복 제조 등 특수 분야에서도 역할을 할 수 있다.


하교수는 해조 섬유 방사 기술이 중시 단계에 들어서면서 생산한 ‘ 해조포 ’ 는 이미 만족할 수 있다고 밝혔다

복장

생산 요구.

기존 기술 수준에 따라 해조섬유 방직은 미역 1킬로 1센티브를 실현할 수 있다.

같은 기능 원단에 비해 미래'매조복'의 예상 가격은 높지 않다.


우리나라는 해조생산대국이고 해조의 연간 생산량이 세계 총생산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청도와 마찬가지로 상해는 해조에서 생산한 ‘ 대호 ’ 로 해조섬유를 발전시키는 것은 잠재력이 크다.

회의에 참석한 전문가들은 해조섬유의 환경 보호 특성이 주목할 만하다.

천연의 면, 마와 동물 섬유는 식량과 토지를 쟁탈하고 화학합성섬유는 석유가 고갈될 전망이다.


이와 비교해 해조섬유는 전통적인 천연섬유와 합성 섬유를 제외한 3대 방직 소재의 원천으로 분해, 재생할 수 있는 재료로 우리나라 방직 산업의 발전에 특별한 의미가 있다.

하연치 교수는 방직 공업폐수가 물오염의 중요한 원천이었으며 해조에서 섬유를 추출하는 공예 흐름을 용제로 삼아 제로 하는 녹색 흐름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특수 가공의 해조섬유를 거쳐 수중 중금속이온을 흡착하여 수오염을 다스리는 공신이 된다.

  • 관련 읽기

죽섬유는 그렇게 보이는'생태'와'지속 가능'이 없다.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2010/8/20 10:39:00
95

服装设计“零边角料”的探索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2010/8/20 9:30:00
68

데님 원단 세탁 주의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2010/8/20 9:26:00
108

혼방 원단의 세탁 주의사항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2010/8/20 9:25:00
86

新衣服如何穿出健康来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2010/8/20 9:21:00
88
다음 문장을 읽다

세시리아 문드스 패션계의 헤빈

세시리아 문드스 (Cecilia Mendez)와 아그네스 디은 (Agynes Deyn)의 합작한 배경 사진으로 세시리아 문드스 (Cecilia Mendez)의'로마데이'에서 오드리브 허브 (Audrey Hepurn)처럼 시크한 흑단발에 인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