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업계 규범: 미친듯이 베끼는 삼택의 일생 마름 가방 이겼다!

2019/7/26 19:15:00 4

삼택일생마름칸 가방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3택은 일생 (Issey Miyake)이 가장 핫한 패키지 Bao Bao 는 짝퉁 전역을 이기고 있다.지난달 3택은 일본에서 부적절한 경쟁을 이유로 본토사 라카를 기소하고, 후자는 2016년부터 생산한 Avancer 가방은 Bao 시리즈와 거의 다를 바 없다.

Largu 는 도쿄 지역 법원에 영구 제조 금지와 Bao 시리즈의 표절 등을 판정하고 3택에서 일생에 70만 달러에 가까운 손해배상금을 지급했다.

  

삼택일생 (왼쪽)과 Largu 제품 (오른쪽)

Bao Bao 시리즈 가방은 2000년 Pleats Please Issey Miake 부선으로 출시된 후 패션 업계에서 가장 핫한 가방 중 하나였다.식식도가 높고 디자이너는 자신의 건축에 대한 이해를 pvc 재료와 원단에 대한 통제 속에 담겨 있는 삼각마름 체크는 내용물, 정적, 동태에 따라 다양한 구조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 가방은 세상 이후로 다양한 꽃과 디자인을 더해 시장의 열기를 유지하고 있다.2010년 가을 겨울 시리즈부터 베이코는 공학에서 멀리 떨어진 독립 브랜드가 됐다.

그러나 3택은 평생 유럽구 부회장 Tempe Brickhil 이 the Fashion Law 에 대해 세계 최대 패키지 중 하나라고 말했다.

Bao Bao 계열은 권력 유지를 원합니다.공업화 설계 때문에 일부 사건의 판정에서 패션 디자인 분야의 보호를 받기 어려울 것이다.예컨대 3택은 이번 Largu 회사의 법률 분쟁에서 결국 법원이 부당한 경쟁 상황에 따라 3택이 평생을 이기고 있지만 저작권 침권을 지지하는 주장을 거부하고, Bao Bao 계열은 공업디자인 유별에서 보호하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그러나 3택은 평생 ‘부당한 경쟁 ’의 기소 이유를 산채품의 아픔에 맞았다. 후자 제품은 “삼택의 일생으로 오해와 오해가 될 수도 있다 ”고 지적했다.

도쿄 상표 변호사 강미 the Fashion Law 측에 대해 법원이 원고와 피고가방을 혼동할 가능성을 평가할 때 Largu 회사가 삼각형 요소 크기, 모양의 차이를 반박하는 이유를 반박하고 있다.법원은 1개의 삼각형에 따라 다르지만 라구의 가방은 전체적으로 3택 평생과 같은 비주얼 효과를 냈다.

브릭힐은 평생 해적판을 타격 중이라고 말했다.일본의 본토와 미국의 소매상, 아마존 등까지 플랫폼은 산채 Baobao가 있는 곳이라면, 삼택은 평생을 지켜볼 수 있다.

지적재산권을 유지하는 것은 패션계에서 가장 처리하기 어려운 문제 중의 하나다.권한 브랜드에 대해서는 위권 대상이 너무 분산, 판정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위권은 대량의 돈과 시간을 소비해야 하지만 지금은 많은 브랜드들이 귀찮지 않고 법적 무기를 들 수 있다.

지난 5월 Louis Vuitton 은 베리국제기 아래 두 키를 기소했으며 2018년 7월부터 2018년 봄 여름 시리즈 Archlignt 신발을 베낀 상품을 팔았으며 루이즈 버터톤 Archlight 구둣의 판권을 침해했다.

루이즈 버튼은 알크라이그트 슈즈는 이미 중국과 글로벌 시장에서 광범위한 인지도를 얻고 있어 소비자들은 자연스럽게 이 신발의 디자인과 루이즈 버트톤 브랜드를 연결하고 있으며, 베리국제과 리의 구두업은 오히려 위권을 받지 못한 상황에서 아크크라이그신을 베껴 팔았다.

이 외에도 루이스 버트톤은 아크릴링트 슈즈가 세계에서 좋은 명성을 얻고 있으며, 백리국제적으로 생산하는 저품질의 모조품은 루이즈 버튼 브랜드의 명성에 손상을 초래한다.

앞서 이태리에서도 이태리 스프림아이타리와 뉴욕 슈프레미의 분쟁도 중국에서 난리가 났다.

Supreme Italia 가 Supreme 앞을 다투어 중국에서 여러 가게를 열었다.Supreme 브랜드 지적재산권 모두인 미국 장절 4사 Chapter 4는 모사 IBF 및 연관사들의 부당한 경쟁 행위를 겨냥해 중국 정부에 행정 보호를 구하고 있다.

     
  • 관련 읽기

절강용성 (600352): 지주회사 소송 재판 결과

법률 강당
|
2019/7/26 10:11:00
5

불합격 아동복 쇼핑몰이 처벌되다

법률 강당
|
2019/7/24 12:49:00
0

힘: 정지!전기가 끊기다.숨을 끊다성택 21개 원네트 프린트, 평망 프린트 기업 단속!

법률 강당
|
2019/7/24 8:56:00
0

발견: 신장 시장 감독국 에서 ‘ 흑심 면 ’ 이부자리 3만여 개 원료 약 14.6톤

법률 강당
|
2019/7/24 8:55:00
0

'쌍C '상표 위권안 패소

법률 강당
|
2019/7/5 14:29:00
149
다음 문장을 읽다

상무부:이미 61개국 확인 제2회 진박회

원제목: 상무부: 이미 61개국 확인전 제2회 진박회 7월26일, 국신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