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편 실패 는 여러 차례 이주 후 보슨 지분 이 발전 난국 에 빠졌다
최근, 저장 성
복식
지분 유한회사 (이하'보슨지분')가 2018년 1분기 실적 보고서를 발표하며 실적이 다시 하락했다.
앞서 보슨지분은 2018 -2022년 전략 기획을 발표하며 앞으로 5년 동안 의상 신소매를 발전시켜 공급 사슬 관리를 주요 방향으로 하는 금융과학기술의 해결 능력을 동시에 발전시킬 계획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보슨주식은 복장에 있다
시장
브랜드 경쟁력 이 점점 약해지고 있다. 전형적 전환 을 추구 해 왔다. 하지만 재편 실패, 여러 번 의 역주 이후, 보슨 지분 의 방향 이 원활하지 않다.
실적 하락 슬라이드 3차 재편 실패
2011년 4월 보슨 지분 상륙 심교소는 상장 이후 계속 하락했다.
연보에 따르면 보슨 지분은 2012년부터 순이익이 떨어지면서 2018년 1분기 실적이 발표되며, 보슨 지분은 손해를 보지 못했다.
실적이 해마다 하락한 상황에서 보슨주식은 2014년부터 재편돼 국면을 전환하기 바란다.
2014년 8월 보슨지분은 광서강화농업주식유한회사 41억7억원의 자산 재편 방안을 발표했으나 3개월도 안 돼 보산지분은 강화농업의 자산재결합을 선언했다.
2015년 3월, 보슨지분 계약을 체결해 29.86%의 지권을 상하이 예자산관리합동업에 양도하고, 예사 자산자산이 보슨주식의 지주주가 됐다.
보슨이 재팀을 재개할 때 전강화농업은 재편 과정에서 허위 정보를 의심하고, 보슨지분 이 증감회에서 《수사통지서 》를 보냈고, 직지분은 증권 법률법규에 위반된 혐의로 회사를 합병해 강화농업안을 조사하기로 했다.
이로써 2차 재편은 실패했다.
실적이 하락한 압력으로 보슨주식이 세 번째 재결합을 시작하게 했다.
당시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보슨 지분 재편은 주식을 발행할 방식으로 우신 촬영 (베이징) 정보과학기술 유한회사 (약칭 우신 박자)의 지권을 100% 구매할 계획이다.
그러나 이번 재편은 당시 증감회가 출범한 《상장 회사의 중대 자산 재개 관리 방법 》의 영향을 받아 중지할 수밖에 없었다.
여러 차례 의류 본업에서 벗어나다
세 차례의 재편이 실패한 후, 보슨 지분이 마침내 새로운 주인을 맞이했다. 회사의 업무의 중심도 뒤바뀌었다.
2016년 8월, 은하가 라사스타와 이긴 것은 10.12억 위안으로 상장회사를 지주 주주 예자산 95.02%의 지주 지주가 되었다.
별하의 이기는 라사성과 함께 서무동 통제를 받아 거래가 완료된 이후 성하 회장 서무동 회장이 보삼지분 새로운 실질적인 컨트롤이 됐다.
서무동은 업계에서 잘 아는 인터넷 투자인이고, 그는 보슨의 실질적인 컨트롤이 된 후 회사의 업무가 금융과학기술로 전향됐다.
2016년 11월 보슨지분은'연산 40만 건 중 고급스러운 재킷 생산 라인 건설 프로젝트'를 폐지하며 보슨지분은 9601.39만원의 가격으로 동릉 보산보슨의 100% 주식을 양도할 계획이다.
이어 회사 전체의 자회사인 스타 금복 설립.
그 해 연보 에 따르면 보슨 지분 은 전통 의류 업체 가 한층 중소기업 에게 대규모 금융 서비스 를 제공하는 금융 과학 기술 회사 의 전형 을 이탈 할 것 이라고 했다
복장
업무는 이미 필연적인 일이다.
이러한 변동은 결코 보슨에게 실적 성장을 가져오지 않았다.
2016년 재보에 따르면 회사 보고서 기간 영업 수입은 3조70억 원으로 전년도 8.15% 감소하고 상장회사 주주의 순이익 659.95만원으로 전년도 대비 42.63% 감소했다.
이어 서무동은 보슨지분을 돌리고 회사 지인들이 다시 변경했다.
2017년 11월 예금 자산은 보슨지분 16%를 충칭안견한시과학기술유한회사 (하명'안견과학기술기술기술')로 나머지는 13.86%의 지권에 대한 투표권을 안안면과학기술을 위탁하고, 안과학기술합계통계보삼지분 29.86%의 투표권으로 일약 1대 주주가 됐다. 실제 지압은 조춘노다.
조춘노는 인터넷 금융금융금융 ‘애투자 ’의 창시자와 회장으로, 국내 최초 P2C 인터넷 금융 거래 패턴의 호금 플랫폼이라고 불린다.
보슨지분은 안보과학기술이 상장회사를 금융과학기술회사에 옮기도록 추진할 것이며 대외합병 등에 한정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조춘노는 서무동 발전의 사로를 이어가고, 보슨의 금융과학기술 업무를 계속 추진하고 있다.
복장
일찌감치 잊어버렸다.
조춘노의 주보슨지분 입주한 지 4개월 만에 2018년 1월 24일, 보슨지분 공고에 따르면 자본 게이머 유균과 그 일치한 행동자는 예자산 보통합동업자와 계약을 체결해 1.83억원으로 보슨지분 13.86%를 거뒀다.
실제로 조춘노는 보슨을 접수하고 앞서 금융과학기술의 전환 노선을 이어가며 주권을 변경한 뒤 공급 사슬 관리 회사를 설립하고 공급 체인 금융 업무를 수행했다.
이 권력의 싸움은 유균이 통제권을 포기하고 종결을 꾀했지만, 보슨주식이'공껍질'이 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조춘하 대외에도 불구하고 올해 중점적으로 남성복 고단 정제 를 확장 하겠다고 중점적으로 밝혔다
시장
이와 함께 전통 방직 의류 업종과 새로운 금융과학기술 업무 사이의 관계를 잘 처리하는 것은 현재의 가장 큰 도전이지만, 회사는 금융과학기술을 통해 산업의 업그레이드 조정을 이미 시작으로, 미래는 외연 인수 등을 제외하지 않고 ‘금융과학 기술 + 전통 산업 업그레이드 전략의 낙지를 추진하고 있다.
그러나 몇 년 동안 커다란 손실은 단기간의 업무 전환형이 메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보삼의 지분 미래의 발전은 여전히 밝지 않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 중국 국제 방직 기계 전람회
- 신제품 발표 | 장쑤 성
- 여성집 | 영단림 《늑대꽃 》은 민국 만인이 치파오 풍격을 연기했다.
- 시세 분석 | 고원가 시대 하위 의류 브랜드 의식의 중요성
- 매일 첫머리 | 그 유명 사람들 의 호화로운 첨단 의 ‘천국 혼수 ’
- 지방 핫점 | 천진 공대 예술과 의류 학원 졸업 패션 축제
- 지식에 참여하다. | 怎么做好海外招展宣传工作?
- 뉴스 택배 | 항주 팔순 교포 의 가족 은 삼 년 자제 56벌 민족 복장 을 만들었다
- 신발 속달 | 조덴 은 난주 마라톤 을 협찬 하여 고단 스포츠 구두 브랜드 를 조성했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전시회 마케팅 -기업 시장의 중요한 수출
- ABC KIDS 입선 중앙 중국 친자 계획, 국가 플랫폼 은 중국 아동 업계 의 선두 브랜드 를 이루었다
- # @ 모든 사람 1244월에 ‘ 방직의 빛 ’ 과학기술 성과를 보급 활동하는 등
- 재생 섬유를 사선으로 짜면 순환으로 이용했습니까? 노! 노!
- 팥그룹 어린이날 행사 거헌 ——어린아이처럼 탐색
- 고객 모두 방학: 80% 대외 무역 주문량 하락! 방직 사장님, 당신의 주문이 영향을 받았습니까?
- 서비스 고객을 초점 으로 정주 홍대 의 질량 을 천홍 프로젝트 를 만들다
- 국내 최초 상덕조: 초폭 특리과형 고속 경편기
- 패션 브랜드 선정 농촌 타오: 능치 아래 네 브랜드가 농촌 에 가라앉았다
- 작년에 귀인새는 대행 나이크, 아디 등 큰 카드로 12억 매출을 실현하였다
- 마케팅 * 124유니폼 * 유니폼 * 패션 `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