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황도 초근 발명가가 중국 과학 기술 박람회에 참가하다
어제 제2계 중국 (면양) 과학기술 박람회에 참가한 홍콩 초근의 발명가 양균이, 풍복지가 방금 진황도에 돌아왔는데, 다시 천진으로 출전할 준비를 시작하였다.
올해 8월 하순 그의 발명인 차재 스튜디오 프로젝트에서 ‘애발명 ’ 코너에 등극한 후, 양균은 ‘불 ’을 일으켜 많은 투자회사에 협조하여 여러 도시가 던져진 올리브 가지를 접수하고, 그는 프로젝트 혁신기업으로 낙지를 하고 일부 도시는 특별한 혜택정책을 내놓았다.
스텔스 차고
뜨겁게 받들다
"23일부터 25일까지 천진빈해신구로 가버그 창업대회에 출전하며 11월 초 남경에 321고단 인재 도입 계획 …."
요즈음 양균의 스케줄이 꽉 찼다.
면양의 행보를 꺼내 그는 기자에게 흥분하여, 그는 국가과학기술국에 초청되어 면양에 참가할 것을 초청하여 프로젝트가 출시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대다수의 사람들의 인정을 받았다.
특히 그는 대회 조직위원회에 초청받아 박람회 스크린을 연속으로 굴러가는 등 여러 투자사들의 협력상담을 받고, 면양시위원회 서기가 직접 접견하고 그의 프로젝트가 현지에서 떨어지기를 바란다.
혹시 어떤 발명 이 이렇게 큰 흡인력 이 있을까? "자동차 후 보험봉 안에 스텔스 창고 를 휴대 할 수 있다. 스튜디오 를 누르면 언제든지 출발 할 수 있다. 여름엔 자외선 차단, 안개, 겨울에는 눈 막기 …."
이것은 바로 양균의 발명입니다. 절대 당신의 마음속에서 생각한 것이지만 대다수 사람과는 다르게 양균이 생각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스스로 성공적으로 발명했습니다.
“ 이것은 차형 · 내장품 · 단축형 을 바꾸지 않고 조작한 것이다
차로 싣다
차체 덮개 장치.
양균이 이렇게 간결하게 그의 발명을 개괄하다.
스텔스 차고의 기능에 대해 양균은'자외선 차단'을 제외하고, 세차 횟수 감소, 수자원 절약, 도난 방지, 훔치기 방지 ….
또한 차마스크에 태양광 광판을 더하여 태양 아래에 세워 빛을 전기에너지로 바꿔 배터리로 수송할 수 있으며, 차마스크는 개성 정제도 가능하고, 차체 광고나 군사 마스크로 만들 수 있다.
은형차고의 응용과 시장에 대해 양균은 많은 생각을 갖고 있지만 "자금 부족으로 지금 자외선 차단대를 지탱하는 막대기는 낚싯대, 강도가 안 되며 운행의 궤도를 다시 고쳐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미래에 대해 양균은 "적합한 협력업체를 찾는다면 자금이 도착하면 쉽게 실현되기 쉽다"고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자동차를 팔아 버리다.
"저는 그냥 평범해요.
노동자
처음 이 연구를 시작했을 때, 다른 사람들은 모두 내가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발명의 경과를 언급하면 양균은 "답답하다"며 "지금 내 말이 너무 가볍다. 그때는 너무 어려웠고, 때로는 답답한 내가 울고 싶다"고 직언했다.
올해 42세의 양균은 진황도 항무그룹의 부두노동자로, 2008년 자신의 자동차가 항구에서 총괄적으로 멈추는 것을 보고, 그는 은형 차고를 만들려는 생각을 가지고 그것을 실시하고, 시작된 초반에는 그가 상상 천양유를 떨쳐 그를 비꼬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양균은 한 주식의 집착력으로 몇 명의 친구의 도움으로 차재 스튜디오를 설계했다. 2010년 국가특허를 얻었다.
2013년 말 스텔스 차고는 진차에서 개장 실험에 성공했으며'애발명 '코너의 흥미를 유발하고 올 7월 특별하게 촬영했다.
방송에서 차고는 항풍, 자외선 차단 효과, 충돌 등의 시련을 받아들여 통과했다.
당시 양균이 리모컨 버튼을 누르자 자외선 차단제에서 자동으로 펼쳐져 1점 다종으로 차들을 가렸고, 은백색의 마스크 현대감에 감탄했다.
그러나 은형 차고를 성공적으로 설계하기 위해 양균이 얼마나 고생했는지 아무도 모른다.
꿈을 이루기 위해 양균과 친구들이 수리공장을 빌렸고, 매일 퇴근을 하지 못하고, 밥을 먹지 못하고 공장으로 뛰어다녔고, 장소를 점령당하고, 그들은 밖으로 이사를 갔다. 여름에는 태양, 겨울에 눈을 무릅쓰고 바쁘게 일을 했다.
5년 동안 설계, 제작, 신청 등 선후 20여만 위안, 폐기된 재료는 트럭을 가득 채울 수 있고, 양균은 집안의 모든 저축을 모아 들여 자금을 모으기 위해 자신의 차를 팔았다.
5년 동안 세 팀을 바꿨어요.
"개발과정에서 볼 수 없는 제품과 기술이 없기 때문에 도면설계와 제품의 실물제작을 해야 하고 자금과 장소가 부족하고 많은 문제는 친구들에게 도움을 구하거나 친구의 도움을 구하는 친구의 친구들이 자원을 찾아갈 수 있지만,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의혹을 품고 시시시각각 조소와 불신을 겪어야 한다"고 말했다.
양균은 재료와 자금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가족과 친구의 태도의 전환이라고 말했다.
"몸의 힘은 견딜 수 있지만, 무시하는 눈빛, 믿음 없는 표정, 철침 처럼 내 맘에 꽂혀 있는데, 내가 이상을 이루기 위해 반드시 이 일을 참아야 하고, 열심히 해야 자신의 생각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중앙 방송사가 스텔스 창고를 촬영하러 온다는 것을 알고 중앙방송국에서 주위 사람들에게 불신감을 바꾸고, 이 소식을 주변의 좋은 친구들에게 알려 주었지만, 그 당시에는 “이거 성공을 하고 싶어 미치고 싶었던 것 아니냐 ”고 말했다.
"지금 나와 호흡을 맞춘 팀은 2013년 9월 구성된 것으로 이미 세 번째 팀이다. 전 두 팀 모두 연구 과정에서 자신감을 잃고 아무런 보답도 없다"고 말했다.
양균은 "팀과 자금의 지지를 잃고 당시 충격이 컸고, 한 사람은 정말 무조해 여러 번 포기하고 싶었지만 자신의 생각을 입증해 이를 악물고 버텼다"고 말했다.
"나중에 지금 멤버들은 내가 이렇게 집착하는 것을 보고 감동을 받았고, 나와 함께 하라고 요구했다."
양균은 “ 그들과 내가 한 말은 지금도 기억을 새롭게 하고 있다. 그들은 이 기술의 발전에 대해 명확하지 않지만, 우리는 당신과 같은 사람과 하는 일은 틀림없다고 생각한다.
내가 그들에게 한 답변은 내가 지금 당신들에게 뭐라고 대답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들이 지금 나와 하는 일을 확신합니다. 평소보다 술을 마시고 장래에 보답할 수 있는 것도 많습니다.
양균은 자신이 버텨 온 것을 다행히 알고 있었고, 스텔스 차고는 "특히 면양시위 서기가 내 손을 잡고 있었을 때 정말 뿌듯했다"고 인정했다.
'중국 제조'를 꿈꾸다.
이야기를 나누는 중 기자는 양균이 어릴 때부터 발명 창조를 좋아했고 자신의'이상적'을 실시하도록 했다.
차재스텔스 차고는 그의 두 번째 발명으로 2009년에 그는 신기한 컴퓨터책상 발명 특허를 얻었다.
또 양균은 특허를 신청하고 있으며 휴대전화 소프트웨어 종류는 소방안전류다.
양균은 자신이 전문적인 연구원이 아니며 고단 제품을 개발할 수 없다. 다만 자신의 작은 발명이 편리하고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개선하기를 바라며, 지금은 특허를 신청하는 비용만 5만 위안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은형 차고가 ‘중국제조 ’는 양균의 꿈이다. 그는 “현재 국산자동차 기술은 대부분 구매와 모조한 것이며, 자신의 진정한 기술이 없을 수 있다. 만약 내가 그것을 (스텔스 차고)를 홍기차차에 올려 중국의 브랜드로, 중국의 자동차 기술은 자신의 핵심과 브랜드, 진정한 중국을 이루고, 중앙이 제시한 자동차 분야의 중국 꿈을 이루고 있다 ”고 말했다.
양균은 다음 단계에 대해 "현재 면양, 남경 드럼 구와 천진빈해신구에서 현지에서 과학기술 창신업체를 초청해 낙지를 신청해 현지정부의 자금지원을 받고 있는 만큼 상담 중이다"고 말했다.
그러나 토박이 된 진황도인으로서 동등한 조건 하에서 내 연구성과를 진황도에 남기고 고향에 보답하고 싶다.
- 관련 읽기
- 기자 전선 | 홍콩 의류대학 2014 중국 (광동) 대학생 패션주용탈금 금동 2상
- 특제 취재 | 북복 설계 개발의 2014년 남경청 올림픽 공식 제복 공식 발표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광저우 미술 학원 의류 디자인 졸업 작품전 은 대학생 패션주 에서 훌륭하게 상연 되었다
- 전시회 에피소드 | 패션 구매자 산업 체계 수립 인재 수요 진입 기
- 전시회 | 광동 대학생 패션주 홍콩 의상학원
- 전시회 뉴스 | 북복 연구 개발 나노 방수 투습복 복장 등장 전국 과학 기술 활동
- 전시회 특집 | LVMH 그룹 청년 디자이너 대상 발표
- 인사 노사 | 회사에서 절대 알려주지 않는 3대 비밀.
- 국제 데이터 | 스페인 방직업은 2014년 2%에서 3%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 업종 지도자 | 야오미화: 뺏기 힘들 텐데 영예롭게 좀 양보해.
- 沈阳:乘客“发明”公交让座提示器
- 농기 발명 달인 장민붕이 《내사랑 발명 》코너를 공개했다.
- 프랑스 발명 에볼라 빠른 검측법 검사 방법 임신봉
- 베트남 남자 는 호박 형 풍력 발전기 를 발명 하여 가정 에 전기 를 공급할 수 있다
- 여자 외피 & 35; 35; 35 & 34; 고무 셔츠 남성은 35 & 34
- 대학생 발명 금속 코 가 식물 을 냄새 나 는 언제 물 을 마실 까
- 제7회 국제 발명 전람회 개막 에서 최전방 발명 성과 를 드러내다
- 重庆极客群:走在科技前沿以发明为乐
- 국경 전신상 나쁜 소식: 러시아는 곧 국제 평우표 소포를 부치는 것을 금지한다
- 키르기스탄: 방직품 수입 요구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