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보온 원단의 개발 경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2013/10/10 12:51:00 28

보온 원단원단개발

바로 시장의 보온을 위해 < a href < http / / / www.sjfzm.com > 의 원단 < < 과 a > 개발 시기에 많은 기업들이 내년 가을 겨울 개발에 보온효과가 있는 속옷, 양말, 바지, 코트 등을 포함하고 있다.

바로 < p >


‘p ’이 사용하는 원료는 주로 흡습발열의 섬유, 중공보온의 섬유, 적외저열의 재료를 사용하여 사용하고 있다. 이 재료는 사용 중에 비교적 큰 차이를 나타낸다.‘ ’


'흡습 발열섬유'의 주요 원리는 기태에 처해 있는 수증기를 흡수하여 액체로 변해 동에너지를 열에너지로 바꾸어 직물을 발열시키지만, 직물 흡습 포화 후에는 액체의 물이 기태로 변할 때, 또한 열을 흡수하여 직물을 냉랭하게 만든다.

그래서 흡습 발열 자체는 오랜 시간 발열 과정이 아니다.

구체적인 방적 직조 염색 과정에서, 또한 흡습 발열섬유의 상변재료 (마이크로캡슐)의 손상 문제를 최소화하고 염색, 후 정리된 온도, 시간, 횟수 감소, 그렇지 않으면 상변재료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한편, 흡습 발열직물은 오래 저장되지 않아 흡습, 증발의 변형 횟수를 줄이고 변질재료의 손상을 줄이고, 현재 < a href = "http: / / / www.sjfzfzm.com / news /index 유s.a a s.aast > 시장은

바로 < p >


‘적외저열섬유 ’는 수시로 환경의 태양광, 조명, 인체 자체의 생명 온라인을 이용하여 보온 목적에 이르는 것이다.

그래서 적외보온은 오래되어 차갑지 않은 느낌이 든다.

적외저열원단은 조제된 후 정리 및 적외저열섬유 2종을 채택하고, 후자는 대표적인 것은 상하이에서 제공한 모나리스, 원단 조제는 내구성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적외저열중 나노 재료는 용체에 첨가되어 있어 견고성이 좋아 후속 염색 염려하지 않고 복용 과정에서 기능적 손실을 초래한다.

고비례의 모나리와 면혼방으로 니트 대원기, 원단 160그램으로 보온율 지표에 이르는 검사는 현재 개발 과정에서 가장 얇은 보온내의 원단이다.

바로 < p >


<중공섬유 >는 보온원단에 사용되며 현재 가장 대표적인 데일리 THERMOLITE 를 비롯해 상하이 귀달한 빈심섬유, 빈심섬유는 섬단 (1.2D)으로 손맛이 더 부드럽다.

이 종류의 섬유는 주로 공간 단열의 특성을 이용하여 부스스한 특성, 사선 및 직물의 구조가 너무 긴밀하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일부 중공섬유에 변화를 초래하여 보온의 목적에 이르지 않는다.

사선 및 직물의 긴밀도가 많은 실험으로 가장 좋은 경험치를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직물의 밀도가 보온률의 지표로 중공섬유 개발의 원단을 이용하여 보편적으로 가벼운 특성을 지녔으며 `a href =`htttp://wwww.sjfzmcom /news /index f.astp `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코트 `

바로 < p >

  • 관련 읽기

防辐射服制胜关键在于服装面料

겉감
|
2013/10/10 10:55:00
44

패션 원단 무게 세계 판도 창의로 패션 제조업 구출

겉감
|
2013/10/6 20:03:00
12

홍박 원단관 장방옥흥담 원단과 의상의 융합

겉감
|
2013/10/5 18:40:00
13

조학군 은 방직 원단 업계 의 발전 추세 를 이야기하고 있다

겉감
|
2013/10/5 18:18:00
17

캐주얼 원단은 과학기술과 패션을 파악해야 한다.

겉감
|
2013/9/28 22:40: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쿵푸가 태극복으로 리마 열풍을 폭발시켰다

태극선원'태극선 문화 태극복으로 아마열풍을 이끌고, 진씨 태극권 제19대 후계자 왕서안대사가 제자를 이끌고'태극선원 '개업에 참석했고, 왕서안대사는 옅은 파란색 아마태극복으로 눈부시게 눈부시게 빛나며 제자들이 청색 아마태극을 선보이며, 현장에 게스트로 양씨 태극권법을 선보이며 만당을 갈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