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은행의 예금 허가율을 더 낮추다 & Nbsp; 시장이 이득을 맞이하다
예금 준비금률 인하를 선언한 뒤 첫 주, 중앙은행의 공개 시장 조작이 전면 중단됐다.
2월 22일, 중앙은행은 당일 1급 거래상 상보 중앙증권과 구매 수요를 청구한 것은 다음 날 공개시장조작이 중단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간 중앙은행은 지난 몇 주 전에 중앙표를 발급하지 않았지만 계속 환매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어떤 공개 시장조작도 하지 않았다.
이는 지난해 12월 중앙은행의 저축률을 인하한 뒤 공개시장의 누적 순계는 1740억 위안의 방식과 완전히 다르다.
이에 대해 중금회사 최신 발표는 지난해 12월 (조치)가 외환점금의 감소 배경 하에서 실시한 것이라고 밝혔다. 그 목적은 대충외환점환의 유동성에 대한 충격을 반향 하기 위해 시장 금리 수준을 낮추기를 바라지 않았기 때문에 중앙은행이 동시에 공개적으로 공개됐다.
시장
바구니
그러나 이번 조정은 외환점금에서 순유입되는 상황에서 실시되는 것이며, 그 목적은 신용 수요가 부족하다는 것을 겨냥할 수 있다.
시장
이율은 인플레와 상응하는 수준으로 떨어졌다.
만약 우리의 추측이 맞다면, 시장조작의 회롱을 공개하는 것은 이번의 인하 후에는 크게 증가하지 않을 것이다.
중금 표시.
하룻밤 환매 이율 5퍼센트
2월 18일 중앙은행은 24일부터 예금 준비금률 0.5퍼센트를 낮추겠다고 밝혔다.
이후 첫 거래일 (20일), 중앙은행은 여전히 1급 거래상에게 28일과 91기 반환 수요를 청구하고 있다. 시장은 이 해독을 간청에서 8주 연속 중지하지만, 공개 시장 조작은 계속될 것이다.
그러나 지난 21일 중앙은행은 어떤 환매 작업도 하지 않고 시장인들을 의외로 만들었다.
이 같은 분석은 예금 대비 금율 인하를 선포했지만 실제 시장 석방자금은 24일, 최근 몇 일 시장 자금 면에서 긴장하고 있다. 재회자금을 계속 하면 시장이 감당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것이다.
“ 모두들 하룻밤의 돈을 빌리고 있는데, 자금면이 비교적 빠듯하다.
일부 대액의 예금이 만료되자, 설날 이후 은행의 예금 환율이 너무 느리다고 한다.
한 나라에는 대행거래원이 22일 밝혔다.
이번 주 시장에 이르기까지 자금은 겨우 20억 위안밖에 되지 않아 중앙은행이 시장 조작을 잠시 중지하더라도 지난주 이후로
자금
계속 긴장되는 시장으로서는 여전히 잔수차봉으로 22일 화폐 시장의 이율이 일점이다.
이날 은행간 시장의 하룻밤 반매 이율은 10여 개 기점에서 5.04% 가량으로 7일간 이율과 상당했다.
또 중앙은행이 이런 조치를 취하는 것은 자금 면에서 긴장이 되며 또 다른 한편으로는 예금율이 하락한 뒤 중앙표 및 반매 발행 금리 조정에 직면하고 있다. 만약 이 때 발행중앙표나 환매를 앞두고 편애한 자금면이 발행 이율을 높일 가능성이 높아 24일 이후 중앙은행이 공개 운영을 회복할 가능성이 높아 1년 동안 중앙표를 포함해 재개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중금은 이번 중앙은행의 저축율 인하를 위한 동기와 지난해 12월과 달리 시장 금리 수준을 낮추는 데 있어서 신용대출 수요 상승을 자극하는 것은 단순히 대충외환 점령이 줄어드는 조작이 아니기 때문에 공개시장의 회수량은 크게 늘어나지 않으며 1년 동안의 중앙표 발행도 재개할 수 없다는 것이다.
3월에 시장의 만료량은 2440억 위안에 달하며 1 ~2월보다 두드러진다.
3월에 공개된 시장이 순출을 유지할 수 있다면 7일간 매입 금리 균률은 아래로 3.5%를 돌파할 전망이다.
중금 보고서.
화폐
정책
난처하다
중앙은행이 20일 발표한 데이터는 1월 외화 점액 1409억 위안을 새로 늘려 3개월 연속 마이너스 증가세를 전환했지만 지난해 월평균 2316위안의 수준보다 낮았다.
중앙은행이 이때 저축준율을 인하하기 위한 보좌증을 제공한 것 같다.
외환 점유금은 지난해 4분기 순감소세를 이어지지 않고 성장하고 있으며, 주요는 무역흑자와 인민폐의 평가절상에 따른 자본 유입, 투자자들이 평온한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다.
그러나 1월 외환 점유량 증가량은 지난해 평균 수준보다 낮고, 올해 평균 수준에 비해 낮은 수준이다.
연간 개모가 약간 얼룩지다.
이것은 미래 예금 기준율을 더욱 낮추는 중요한 요인이다.
교통은행 수석 경제학자가 연상적으로 여기다.
중금은 식품 가격이 2월 상순에 뚜렷하게 떨어지고 통화 압력이 완화되고, 2월 CPI 는 3.5% 가까이 하락할 것으로 추정된다. 식품 가격이 2순에 크게 떨어지면 3.5%가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
"2분기 CPI 상승폭은 동기 대비 3% 이하로 반락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며 중앙은행의 저축율 조정 빈도가 빨라질 전망."
많은 분석인들이 예금 준비금률에 따라 더욱 하향 조정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크레디트
여건이 느슨해지고 있지만 이는 화폐 정책이 안정적인 방향으로 완화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인지 여전히 불일치가 적지 않다.
1월 재정 예금이 3500억 위안을 늘리면 외화 점액보다 크게 높다.
역환매월 내에 만기를 감안하면 1월 사실상 유동성은 순회롱이다.
이에 따라 18일 예비금률은 ‘보상성 인하 ’에 지나지 않아 여유를 의미하지 않는다.
흥업
은행
수석 경제학자 노정위.
중앙은행화폐정책위원회 위원 하빈 역시 비슷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나는 올해 온건한 화폐 정책 방향이 달라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예금 준비금률을 0.5퍼센트 낮추는 것은 온건화폐 정책의 의도에 따라 합리적인 통화 공급을 확보할 뿐이다.
구체적인 조작 중 외환 점화 속도 증가 속도 감소, 아마도 이전 단계의 화폐 공급에 대한 적절한 조정일 수도 있다. 아마도 양자의 현황, 미래 예측 조이다.
전체적으로 판단하여 안정화폐 정책의 기본 태세는 변함없이 변하지 않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