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단노가 손잡고 진교은 2011 &Nbsp, 추동 여장 신상
최근 유명 의상 브랜드
조단노
화이트칼라 여성이 디자인한 2011 가을 겨울 신상 시리즈를 발표했다.
대만에 손을 잡다.
아이돌 드라마
여왕 진조은, 조단노는 상해 남경 동로 플래그숍에서'2011 조단노 추동 패션미디어
브리핑
… 이다
진조은 발표회
때때로 당홍색, 패션 필수 아이템 원형 클립 티셔츠, 망토, 클래식 플란넬, 체크를 영감으로 하는 3대 시리즈, 조단노 2011 가을 겨울 신상 여성은 현채와 모델 충돌하는 트렌드 미학과 풍격을 선사했다.
브리핑 현장
'단순함은 아름다움'을 브랜드 이념으로 한 조단노는 올 시즌 여장 대여장을 통해 색놀이를 한다.
넉넉하고 심플한 라운드 패턴으로 세련된 라운드 티셔츠를 활용해 올 한해 핫한 낙서 프린트 프린트를 연출해 자연스러운 추추추감을 자아내며 성에서 정교한 교묘한 사색으로 심플한 개성을 뽐내며 순식간에 ‘홀쭉한 ’ 몸매를 뽐내며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가을 겨울 필수 트렌드 아이템 망토는 백변의 메이크업을 바꿨고, 다중색덩어리를 맞춘 복고전아한 귀족 풍범을 다국적 도시 여성의 선봉 조류를 선보여 원단과 질감과 청신함에 흠뻑 물씬 풍기며 추동으로 뛰어들었다.
플란넬 재킷, 체크 셔츠, 모피 코트 이런 클래식 원소는 멋스러운 세부 재단으로 깔끔하게 매트하면서도 사랑스럽고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해 섹시하면서도 섹시하면서도 대도시 여성의 행보가 멋스럽고 개성적인 모던한 매력을 뽐냈다.
색다른 트렌드 요소와 다원 변화의 풍부한 색채를 완벽하게 융합시켜 더없이 아름다운 가을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패션 모델
이번 시즌의 색채에 맞춰 조단노 상하이 플래그숍이 현란한 네일 쇼로 변신했다.
다채로운 풍조의 유광 무지개 화면이 전 장을 장식한다.
진조은 압축의 톱모델이 백여 명의 언론 및 업계 귀빈으로 이번 시즌 조단노 여장의 색깔을 선보였다.
여러 편의 히트작으로 화인 세계를 휩쓸고 있는 진조은도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했다.
극의 천후의 전력 플랫폼에 감사드립니다. 조단노는 진조은의 정성 어린 선물 두 개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길다노로베스 Joe'의 10주년 기념 무지개 케이크 및 스티커를 위한 한정판 캐주얼 티셔츠.
행사의 하이라이트, 손님들이 함께 케이크를 잘라 또 한 시즌의 패션을 향한다.
- 관련 읽기
- 중국 의류 대회 평행회의 ‘ 제품의 힘 ’ 이 경에서 거행되었다
- 성택 화학 섬유 시장 시세 추세 분석
- 남아프리카 아프리카 의류 무역 박람회를 개최하다.
- 10억 융자 신정 은 기업 을 위해 융자 의 곱셈 효과 를 비틀어 놓았다
- 의류 업종은 산업 체인 & Nbsp; 경자산 전략이 바로 그 때이다
- 면화 가 낮게 피고 높이 올라가, 재창년도 는 신저 이다
- 培析后广告时代知名鞋企品牌宣传策略
- 면화 가격은 최근 소폭 파동 & Nbsp; 중장기간 여전히 상승한다
- 纺织业应快速攻占内需市场
- 강북 제1 전문 축제 --2012 청도 가죽 구두 신발 제재 재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