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도로 시장 은 많은 스포츠 브랜드 들 이 필수 시장 이 되었다

2011/10/21 17:17:00 30

루트 시장 스포츠 브랜드 시장

예.

텐트

배낭, 카메라, 스니커즈 두 켤레......

"사실 가격에 싸지 않은 스니커즈 두 켤레를 추가했다."

도보 여행을 선택한 장 선생에게 길을 걸어서 멈춰서는 안 되고, 운동화는 가볍고 휴대하기 쉬운 특징으로 장 선생의 선발이 되었다.


생활에서 장 선생처럼 스니커즈를 첨가하는 ‘관광객 ’은 소수가 아니라, 그 외에도 길과 관련된 의상까지, 심지어 전자제품까지 이 시즌의 제품이 되었다.

베스트셀러

.

본토업계에 따르면 운동화는 스포츠 브랜드가 가장 중요한 제품이고, 현재 운동화 시장의 30% 이상을 차지했다.

모든 운동 장비 부문의 수위.


그래서 길거리 시장은 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이 필수적인 시장이 되었다.


경성 왕부정 보행거리에서 아디다스와 나이크의 국제체육용품 브랜드의 야외 광고를 전시하는 것은 거의 신형 런닝슈즈, 육상 경기 분야의 스타 자원 우세하고, 이녕 2012 1분기 주문이 증가하도록 촉진했다. 그러나'인생은 마라톤'의 광고는 달리기를 하는 사람을 사랑하며 달리기를 핵심 개념으로 보급시키는 특보 …


국제 정합

최고 상품

설계, 개발 팀, 전문 마라톤 선수, 로달리기 애호가 편안, 전문 달리기 장비를 만들기 위해 자신의 브랜드'달리기 클럽'을 구성하여 소비 집단, 스포츠 용품업의'도로 달리기 현상'이 끊임없이 출현한다.


사실 ‘ 도로 달리기 현상 ’ 의 출현은 운동의 본원이 달리기였는데, 국내에서는 전민 헬스 사업의 발전이 산업을 이끌고 있는 것이다.

전국 각지의 마라톤 경기가 끊임없이 일어나고, 도로 달리기 운동의 발전은 시장 수요를 자극하고, 새로운 운동 장비 문류도 광대 소비자 시야에 뚜렷하게 나타나는 것은 바로 도로 경주용품이다.

중국 스포츠용품 연합회 부주석은 기자에게 왜 중국 체육용품업연합회에서 유행을 주제로 하는 전문 전시회를 주최할 때 “현재 국내 도로 달리기 용품 시장의 발전은 이런 전문 전시회를 지원하는 산업의 기초를 구축했다 ”고 말했다.


서비스로 달리기 브랜드 사업 이념에서도 지난해부터 금메달 경연과 결합한 베이징 마라톤 박람회가 탄생했다.

전시회가 출시되자 수많은 관객들의 참여와 광대 매체의 초점을 끌어들이고, 무엇보다 스포츠용품업체의 지지를 얻는 것은 참가업체로 볼 때 국제유명기업이 참여할 뿐만 아니라 전문 로드 트레일러 업체가 참여할 뿐만 아니라, 올해는 많은 해외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출발점이다. 내용이 담겨져 보면 전문적인 트랙 슈즈, 하이테크의 주변 제품, 전방위의 길거리 교류, 바로 달리기 시장의 발전 현황을 반영하고 있다.


"강건해지고 달리기를 원한다면, 네가 건강하고, 달리기를 원한다면 뛰어라."

대중이 단련하는 프로젝트에서 달리기는 언제나 1위로, 중국의 단련자 중 60%가 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로테이션 시장 ’이라는 큰 케이크는 과연 10월14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2011 베이징 마라톤 박람회에서 ‘관중 표범 ’을 엿볼 수 있다.


 
  • 관련 읽기

인도 레몬드 데님 실적 증가가 현저하다

시장 동향
|
2011/10/21 13:16:00
24

면화가격은 원가 밑천에 가지 않는다 & Nbsp

시장 동향
|
2011/10/21 11:54:00
18

노동력 원가 상승 은 본토 방직 기업 탐구 생산능 외천 에 육박한다

시장 동향
|
2011/10/21 11:16:00
22

면가 하락 가격은 3할 & Nbsp; 천 위안 이하의 트렌치코트는 여전히 찾기 어렵다.

시장 동향
|
2011/10/21 11:10:00
23

EU는 최신 방직 섬유 표식 법규를 발표했다

시장 동향
|
2011/10/21 10:44: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면화 가격 폭락 의상 가격 가격 상승 & Nbsp

면화 가격은 한 시기의 고위 운행을 거쳐 급격히 폭락했지만, 의상 가격은 오히려 낮아지지 않고, 더욱 용기가 올랐다.이에 대해 많은 시민들은 면화와 천만갈래 연관된 의상을 가지고 있는데 왜 가격은 면화와 함께 진퇴하지 않는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