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 파견 용공 급증 수요 대, 채용 난제 ’ 학과 주인
기자는 일전에 성도의 여러 노무파견회사와 용공 단위를 방문해 현재 노무 파견 시장의 열기를 발견하고 수요가 왕성했지만 번영 뒤에도 관련 법률법규와 감독의 보완이 시급하다.
노무 파견 은 노무 파견 기구와 파견 을 뜻한다
노동 정립
노동계약은 노동자를 파견하여 기업을 파견한다.
2008년 새 노동법보가 출범했고, 전문 규범과 단속 ‘ 노무 파견 ’ 을 단속하였다.
이후 합료 노무 파견 시장에 한 바퀴 분출이 일어났다.
08년, 09년, 갑자기 매우 많은 노무 파견사가 나타났다.
현재 합비시에는 약 2에서 3백 집이 있다.
성 일노무 파견 회사 인사.
"저희가 사용을 시작할게요.
노무 파견
근로자는 2009년부터 1000여 명에서 시작됐고, 우리 공장의 직원 총수는 100000명으로 10% 를 차지했다.
성 내 대형 에어컨 제조업체 인력자원부 사장이 밝혔다.
합비시의 한 노무파견회사 사이트에서 기자는 고객 명칭에 60여 개의 중형 기업을 발견하고, 제조, 식품가공, 은행, 통신, 호텔, 보험, 항공 등 여러 분야를 포함하고 있다.
올해 들어 노무 파견 회사
업무량
급증하고 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5% 증가했지만 그 중 일부가 유실된 상황도 있다"고 말했다.
이 노무는 회사 업무 사장을 파견해 표시했다.
“노무가 파견한 용공대들은 일반적으로 제조업으로 합작한 용공 단위로 올해 들어 수요가 약 10% 증가했다.”
성내에는 또 다른 실력이 있는 노무가 기자들을 파견했다고 밝혔다.
"우리와 협력하는 기업에서 일부 기업 노무파견원이 차지하는 비율이 40%에 달했다. 이 40%는 우리 회사와 협력하는 용공 비율을 제외하지 않고 다른 회사와 협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상술한 노무 파견 회사 인사들.
왜 노동자 단위를 대량으로 용역 파견원을 선택하는가?
비용 절감 때문인가?
다가용인 기업 인적 자원 주관은 외부에서 오해하는 것으로 현재 노동법은 이미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으며 정규 용인 단위는 모두 같은 임금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노무로 파견 근로자를 보내는 것은 확실히 채용 원가를 절약했다.
“정규 용직 단위 임금, 보험은 모두 노무파견 단위로 보내야 하는데, 30% 가량의 노무 파견 관리비를 지불해야 하고, 총 비용은 낮지 않습니다.”
이 관계자는 이 직원이 노동중재 또는 공상 등을 신청할 때 반드시 노무파견사가 분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고용 단위로 연대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
근로 파견 근로자를 사용한 가장 큰 원인은 근로 부족으로 인한'수요, 초빙난'이다.
조사에 따르면, 우리 성의 올해 노동력 부족은 25만 명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
"초빙은 성수기로 나뉘고 비수기는 사람을 구하기 힘들지만 제조업은 일반 노동력에 대한 수요가 크다."
상술한 인력 자원 사장의 해석.
기자는 취재에서 일부 복지 수입을 제외하고 방문한 여러 기업들이 모두 노무파견공과 정식 공업의 동급료를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기업회는 임금, 사회보장, 잔업비를 노무에 파견하여 노무에 파견하여 임금을 제시하고 노무파견, 노무파견, 노무파견, 노무파견 회사를 임금조에 따라 지급한다.
그러나 기자들도 부정 노무파견회사들이 노무파견 노동자 지식구조의 결함을 이용하여 법률지식지식지식의 맹점으로 직원들을 위해 사회보장하지 않는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노무파견사가 직원들과 체결한 노동 계약서에는 사회보험조항이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다고 한다.
하지만 노무파견사는 직원들에게 보증서를 따로 제출하고 직원들의 보증서를 제출해 사회보장을 포기하고 미래에 대해 영원히 따지지 않는다.
끝까지 말하자면, 한 명씩 때리고, 한 명씩 맞고 싶어한다.
이 상황은 업계에서 매우 보편적이다.
기자는 합비노동공상변호사 임인화에 전기를 보냈다. 임변호사는 예전에도 비슷한 소송을 당했고, 사회보장법은 노동법에 따라 노무 파견 노무의 법에 따른 권리를 제공해 제출한 보증서는 법적 효과가 없다고 말했다.
과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