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10대 세수 수만 하면 노쇠하게 헤어진다.

2010/10/5 15:30:00 49

세안이 노쇠하다.

하면, 만약, 만약...피부 관리첫걸음에 문제가 생기면 그 이후의 효과는 짐작할 수 있다.다음 작은 편집자는 세수 요점을 알려 주고 세안 중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해 주고, 피부관리를 돕는다!


세수1, 거품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후 피부에 탄탄한 영양이 없어진다고 생각하지만, 클렌징 크림은 피지와 각질에 수분을 머금고 있는 천연 보습제를 제거하기 때문.그래서 클렌징마다 중요한 보습 코너입니다.섬세한 거품은 모공에 깊이 들어가 피부의 얼룩을 씻는다. 자양 성분이 함유된 거품형 클렌징을 사용하면 자양 성분이 모공에 순조롭게 들어가게 된다.


세제 2, 클렌징은 비싼 제품 또는 기능이 많은 것을 선택할 필요가 없다.제품클렌징과 촉촉한 피부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면 세안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 과도한 기능성 성분이 피부 청결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불필요한 성분은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세수 3, 세안 후 부드러운 클렌징 스펀지를 사용하여 닦아내는 것이 좋다. 클렌징 스펀지를 자주 말리는 것이 좋다.소독하다.타월을 사용하면 모공보다 수십 배나 더 많은 모공보다 더 많은 액세서리 때문에 깊은 곳에 오물을 제거하기 어렵다. 더욱이 젖지 않은 수건이 여러 가지 세균을 자생할 수 있으며 피부마찰과 피부에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4번, 세안을 할 때 수온의 선택은 중요하다. 35 ℃의 따뜻한 물로 클렌징을 하는 것은 옳은 선택이다. 그리고 찬물로 씻으면 된다.과열의 물을 사용하면 피부의 모공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없고 오히려 피부를 해이하게 하고 모공이 커져 피부가 거칠어지고 주름이 생기고 기름이 너무 많이 빠지면 피부의 노화를 가속화시킨다.차가운 물로 세수를 하면 피부 모공을 단단히 감고 각종 오물을 씻지 못하고 여드름 같은 피부병을 일으킨다.


5. 자주 화장을 하면 세안 작업은 반드시 완성해야 한다. 우선 클렌징 워터로 메이크업과 모공 깊은 곳에 남아 있는 때를 씻어야 한다.그리고 클렌징 크림으로 땀, 피지와 노화된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가장 편안하게 완화시켜야 피부에 최고의 호흡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여섯, 세수를 한 후, 바로 스킨을 사용한 후 보습 효과가 있는 크림을 사용해야 한다.자연증발은 피부를 차갑게 하고 혈관의 수축은 오히려 피부가 건조하여 탈피를 일으킬 수 있어 주름이 생기기 쉽다.


일곱, 정확한 세안 횟수는 아침저녁으로 한 번씩 해야 한다.더운 날씨에 하루에 한 번씩 증가하면 피부를 촉촉하게 할 뿐만 아니라 피부를 좋은 통기까지 유지할 수 있다.


지수 8과 화장을 지우려면 클렌징 클렌징을 잘 선택해야 한다.많은 MM 은 어느 날 티슈로 화장을 지우는 것이 피부에 가장 상처를 준다. 휴지가 거칠고 기름이 없고 수분이 없기 때문에 화장품의 알갱이를 피부 모공에 가볍게 문질러 오래 피부를 거칠게 만든다.


구수 구, 세안용품 구매 시 청결성 적당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세안할 때는 적당히 힘을 주어야 한다. 만약 지나치게 많이 쓰면 기름이 자주 씻으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민감하게 민감할 수 있다. 이럴 때는 비교적 온화한 세안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피부의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작은 잔주름을 생성하기 쉽다.


열, 우리 얼굴의 T 형구는 때가 가장 잘 묻은 곳이니, 몇 번 더 비비는 것이 좋다.얼굴의 각질층 세포는 위에서 아래로 내려와 비늘이 층층으로 분포되므로 반대쪽으로 문지르는 것이 좋다.또한 상투와 태양혈이 매우 쉽게 오물을 남기기 쉽기 때문에 각별히 세탁에 주의해야 한다.

  • 관련 읽기

할머니 의 묘수 를 바꾸다

DIY 생활
|
2010/10/5 15:26:00
43

스킨케어, 너 잘 했어?

DIY 생활
|
2010/10/5 15:15:00
49

베이스는 도대체 무슨 격리야?

DIY 생활
|
2010/10/5 14:49:00
42

미백 마피아 9대 베이스 오류 용법

DIY 생활
|
2010/10/5 14:52:00
57

알아?수면 마스크팩은 신경을 써야 한다!

DIY 생활
|
2010/10/5 14:18: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캐주얼 팬츠 업계 첫 모스크바 교류

이번 러시아 경공업 방직전 은 각 방직품 수출국 기업 의 높이 중시 를 받 고 일본, 한국 참가 대표 도 돌사자, 진강 등 복건성 의 대표 를 베이징 에서 모스크바 로 이동 했 다